무상A/S안내
스피엘 안마기는 1년 무상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
(전용의자는 A/S불가)
제품과 함께 동봉된 품질보증서에 구매몰과 구매당시 받으시는분 성함, 구매일자를 기재해 보관해주셔야 무상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모든 비용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자재 및 제작과정상의 결함은 수리, 부품교체, 교환의 순서로 무상 A/S받으실 수 있습니다.
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일부 부품은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적이거나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일반적인 마모, 잘못된 사용, 과실 파손, 임의적인 수리 등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안마기 본체를 제외한 아답터 등 소모품의 경우 무상 보증기간은 한달이며, 한달 이후 고장이 날 경우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
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회사 휴게실이나 영업용, 다수의 인원이 사용하는 경우 유상으로 A/S됩니다.
제품 설명서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는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A/S접수방법
본사 택배 접수와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나, 당일 수리는 불가능합니다.
택배는 선불로 직접 보내주시거나,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따로 접수해드립니다.
발송주소 :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-9 SK트윈테크타워 A동 10층 1005호
택배비용안내
무상A/S의 경우, 왕복 비용 모두 스피엘에서 부담합니다.
유상A/S의 경우, 왕복 비용 모두 고객님 부담입니다.
A/S처리기간
일반적인 A/S기간은 접수 후 7~10일(평일기준)입니다.
성수기 시즌에는 10일이상(평일기준) 소요될 수 있으며,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주의사항
A/S접수시 반드시 고객센터와 게시판 상담 및 통화 후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.
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택배 접수시 고객정보와 A/S 내용을 자세히 메모해서 보내주시면 더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담당자가 검토 후 A/S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해드리며 비용 결제가 완료된 후 A/S가 진행됩니다.
교환/반품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패키지 훼손시 거부될 수 있습니다.
제품 불량이라도 사용 흔적이 있는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으니 사용 전 충분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사용 후 발견한 불량은 A/S처리됩니다.